1.버터브레젤
찬사를 받은 브레젤, 즉 영어로 "소프트 프레첼"이 없습니다면 독일 음식의 어떤 목록도 완성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처음 독일로 이주했을 때, 내가 원하는 것은 프레첼과 약간의 머스타드였다; 나는 주인 부모님에 의해 빨리 고쳐졌고 대신 버터브레젤, 즉 버터브레젤을 먹어보라고 말했습니다. 처음에, 나는 베이글에 크림치즈를 얹은 것처럼 소금에 절이지 않은 버터를 넣은 프레첼을 먹고 싶은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그 후로는 뒤돌아보지 않았습니다. 자, 보안 검색대를 통과하면 제일 먼저 먹는 것을 보러 올 때마다 갓 구운 버터브레젤이 나온다. 후회는 없습니다
2.파프리카 칩스
내가 연못을 가로질러 이동했을 때 우연히 발견한 첫 번째 것들 중 하나는 미국 팬트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달콤하고 매캐한 향신료인 파프리카가 마른 피망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피망은 독일어로? 파프리카. 감자튀김은 모든 것을 좋게 만들기 때문에 파프리카 칩은 전혀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미국 BBQ 칩의 탱크의 완벽한 파트너십과 약간의 피망 달콤함의 힌트. 나는 파프리카 칩을 너무 좋아해서 학교에 돌아오면 미국에 있는 우리 집으로 어떻게 주문해야 하는지 알아냈습니다. 그들은 일년 내내 완벽한 간식이고 여행도 정말 잘합니다. 확실히 먹어봐, 정말 멋집니다!
3.쇼콜레이드
나는 리터 스포츠의 상징적인 화려한 광장에 편중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 공장은 슈투트가르트와 매우 가깝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많은 다양한 종류와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쇼콜레이드, 즉 초콜릿은 독일의 문화적인 현상이지만, 장인적 선택에 주눅이 든다면 초조해 하지 않아도 됩니다!라. 밀카, 인기 있는 킨더, 그리고 다른 캔디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들은 슈퍼마켓에서 매우 저렴한 가격에 널리 판매된다. 독일산 초콜릿은 미국에서 구할 수 있는 초콜릿과는 확연히 다릅니다. 과자가 초콜릿으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독일보다 카카오의 비율이 더 높아야 합니다. 따라서 유럽의 초콜릿은 설탕 함량이 낮고 코코아 버터 및 카카오가 더 많은 지방 함량을 가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독일 초콜릿의 맛과 구강 맛은 퇴폐적이고 전형적인 미국 초콜릿 캔디보다 더 복잡합니다. 사람들이 유럽 초콜릿을 시식하기 위해 전세계에서 오는 이유가 있습니다. 독일 초콜릿도 예외가 아닙니다.
4.렙쿠첸
만약 초콜릿이 너의 것이 아니라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코코아 무료 디저트도 많이 있습니다. 프리어스는 13세기경 뉘른베르크에서 Lebkuchen, 즉 독일의 생강빵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도시에는 아직도 그것을 파는 큰 공장이 있고, 특별한 요리법으로 스낵 쿠키를 만드는 수 많은 놀라운 장인 제빵사들이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렙쿠첸은 특히 축제와 휴일을 전후하여 매우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축제 기간 동안 맛있는 게브란텐 만델렌이나 구운 아몬드, 초콜릿으로 덮인 과일 같은 것들을 파는 곳 근처에서 레브쿠헨 헤르젠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영원히 간직하고 훌륭한 집안 장식을 합니다.
5.카토펠푸퍼
만약 유대인 선반이나 아일랜드 박스티가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라면, 독일인 카토펠퍼는 바로 당신의 골목을 따라간다. 카토펠푸퍼는 보통 양파와 달걀로 만든 감자 팬케이크인데, 튀겨서 고소한 면이나 사과 소스를 곁들여 내놓습니다. 라키나 박스티와 매우 비슷한 방식으로 카토펠퍼는 저렴하고 접근성이 좋습니다. 큰 맥주를 손에 들고 걸어다니며 먹기도 편하기 때문에 축제 기간 동안 가장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카토펠퍼는 또한 집에서 만들기 매우 쉽다. 독일의 식료품점들은 당신이 직접 감자를 넣기만 하는 박스형 혼합물을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처음부터 만들고 싶다면, 온라인에서 많은 진짜 요리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카토펠푸퍼는 독일 문화에 대한 맛있는 요리입니다.
6.도너
전 세계적으로 이 요리에 백만 가지의 변종이 있지만, 이곳 독일에서는 터키인 뫼너가 로티세리를 지배합니다. 이 맛있는 고깃덩어리 별미를 제공하는 곳이 구석구석 있는데, 모두 그것을 먹을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야채와 크림 요거트 기반의 소스가 있든 없든 피타처럼 생긴 빵 주머니에서 고전적인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밥과 샐러드가 곁들여진 접시에 담거나, 퐁메스의 침대 위에 있는 Dönerbox에 담거나, 감자튀김에 담거나, 랩에 담아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Döner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각각의 장소들은 그들의 고기와 토핑을 약간 다르게 양념합니다. 그것은 하룻밤 외출한 후에 파헤치기에 완벽한 음식입니다. 맛있고, 가득하고, 풍부합니다.
7.말타셴
나를 위해 독일로 이사할 때 가장 흥미진진한 부분 중 하나는 이탈리아와 얼마나 가까운지였다. 나는 이탈리아 음식을 너무 좋아해서 언젠가 숙소에서 아란치니를 만들려고 합니다가 우연히 작은 부엌 불을 지른 적이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이탈리아 음식들 중 하나는 화재 위험성 외에도 라비올리 입니다. Maultaschen은 문화적으로 보호받는 스와비어 버전의 이탈리아 고전인 파스타 태즈헨 또는 가방으로 고기로 채워져 있으며,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로 고전적으로 제공된다: 양파를 곁들인 버터, 국물, 또는 스크램블 에그와 함께 팬에 튀겨집니다. 물타첸은 라비올리보다 약간 큰 경향이 있는데, 파스타가 두껍고 맛 프로필이 전혀 다릅니다. 이탈리아 음식 광신자로서 라망기아레 이탈리아인 다 미오와의 연애는 결코 포기하지 않겠지만, 독일 요리를 생각할 때, 말타셴 역시 멋집니다.
8.웨이우워스트
독일에서 가장 이상하게 생긴 음식 중 하나인 Weißwurst는 문자 그대로 흰 소시지를 번역합니다. Weißwurst는 독일 전역의 Biergartens에 있는 스테이플이지만 남쪽에 바이에른 고전으로서 특별한 장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달콤한 통곡 머스타드와 커다란 부드러운 프레첼과 함께 자주 나오는 송아지 소시지 입니다. Weistwurst는 소시지를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조리용 물에 담겨 제공되며, 소시지는 어떤 식으로든 흡연되거나 치료되지 않기 때문에 매일 아침 신선하게 만들어진다. 더운 여름날 저녁 전에는 소시지가 상하기 때문에 정오 전에만 먹는 것이 일반적인 문화 관습입니다. 지역 특산물을 먹으려면 소시지의 껍질을 벗기고 속을 맛있게 먹어야 합니다. 냉랭한 웨이뷔르와 좋은 동료와 함께 웨이뷔르스트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9.케세쿠헨
독일의 빵집은 축복입니다. 그것들은 풍부하고, 거의 모든 것들이 케세쿠헨과 같이 갓 만든 스테이플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말 그대로 치즈케이크로 번역한 케세쿠헨은 치즈케이크의 통풍이 잘 통하는 독일계 사촌같다. 미국식 치즈케이크를 짓누르는 묵직한 크림치즈 대신 케세쿠첸은 쿼크가 가득합니다. 리코타의 크리미어 버전과 같은 무염화 소프트 치즈로, 다양한 재미난 영독 번역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나는 아직 그것을 미국에서 발견하지 못했지만 독일은 케세쿠첸처럼 그것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미국식 치즈케이크처럼 여름 동안 딸기나 체리로 덮인 케세쿠헨을 찾을 수 있지만, 문자 그대로 쿼크는 케이크를 구름처럼 튕겨낸다. 치즈케이크를 좋아합니다면 케세쿠헨을 맛보세요. 다시는 돌아가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10.요한니스베어
스트류셀 탈러 독일제 구이 상품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독일식 페이스트리에 대해 말하지 않고는 먹어볼 독일식 과자 목록을 만들 수가 없었습니다. 요하네스비어 스트류셀 탈러는 크림색의 쿼크 속을 채우고 얼음으로 부슬부슬한 스트류셀 토핑을 한 얇은 붉은 커런트 페이스트리 입니다. 내가 처음 독일에 도착했을 때, 나는 어떤 보호자들이었는지 전혀 몰랐지만 나는 금방 사랑에 빠졌습니다. 약간의 도움을 줬을지도 모릅니다. 타르트와 달콤함, 버터 바른 페이스트리 그리고 러블리한 필링 대조가 작은 베리들과 너무나 잘 대비되어 있습니다서 나는 책상에서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과일 파이, 부스러기, 버클 또는 다른 구운 과일 디저트의 팬이라면, 이건 여러분을 위한 페이스트리 입니다.
'여러 기록들 > 세계과자 대백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숨이 위험해!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과자 10가지 (0) | 2021.12.14 |
---|---|
전세계가 열광하는 일본 빵 종류 10가지 (0) | 2021.12.12 |
러시아 먹거리 TOP10은 뭐가 있을까 (0) | 2021.12.11 |
2021년도 최신 중국 길거리 음식 TOP10 시리즈 (0) | 2021.12.10 |
한번 까면 멈출수가 없는 일본 초콜릿과 캔디 BEST10 (0) | 2021.12.09 |